고객센터 > 사용시문제해결
1. 통화품질 테스트 핑테스트(PING TEST)해보기
2. 로그인시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 입니다"라는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3. 전화를 할때 한쪽 목소리가 안들립니다.
4. 프로그램 실행시 "로그인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라는 에러메세지가 뜹니다.
5. 굿폰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7. 국내전화는 되는데 국제전화가 안됩니다.
8.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데 수화기를 들면 "뚜"하는 통화음이 들리지 않아요
9. 전화기를 PC와 좀 떨어진 곳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연결선이 짧네요 방법이 없나요?
10. 고정IP를 사용하다가 유동IP로 바꾸려고 하는데 괜찮겠습니까?
11. 전화기를 가지고 다니며 여러 환경에서 접속할 수 있나요?
12.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13. 외부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도 있나요?
15. 다른 컴퓨터로 옮겨서 설치하려고 합니다. 리스트에 저장해 놓은 전화번호 리스트를 옮길 수 있나요?
16.한국통신의 ADSL을 사용하는데 전화사용시 목소리가 늘어지는 증상
18. 전화번호리스트에 저장된 번호를 단축다이얼로 사용할 수 있나요?
19. 실수로 바탕화면에 있는 굿폰 실행 아이콘을 지워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 인터넷 뱅킹을 하고 나면 전화가 안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