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설치시문제해결
1. 굿폰 프로그램 실행시 "장치를 초기화 할 수 없습니다"라는 에러 메세지가 뜨는경우
2. 장치관리자에 COM포트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음에도 "장치를 초기화 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뜰경우
3.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장치가 사용중입니다"라는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노트북에 시리얼포트(COM포트)가 없는데 어떻게 전화기를 설치해야 하나요?
5. PC의 메모리가 32M인데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6. 제가 보유한 PC의 인터넷 환경이 IP공유기를 통한 사설IP 환경인데 전화가 가능한지요?
7. 굿폰 전화를 설치하려면 어떤 인터넷을 신청해야 하나요?
8. 월정액사용료외에 추가비용은 없나요?
9. 인터넷 상태가 좋은 지 나쁜지는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
10. 한쪽 목소리가 안들릴 경우
11. 윈도우 XP의 자체공유기능도 가능한가요?
12. 한글이 아닌 영어나 일본어 OS에서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13. 로그인시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 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