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인사말
저희 임직원들은 그 동안 구축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점 다변화 되어가는
통신시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보다 안정되고 편리하며 저렴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A/S를 위해 콜 센타 운영 및 NMS시스템을 구축 장비 감시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며, 직원들의 CS교육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업무를 전산화하여 인트라넷을 통하여 대리점 관리, 장애관리, 웹 개통
등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굿텔레콤은 차별화된 정보기술을 바탕으로 별정 통신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ASP(인터넷전화)분야, SO(종합케이블방송사)와의 연동을 통한 통신서비스,
지역포탈 서비스 등 사업분야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근 100년을 발전해온 통신시장이 이제 혁명의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방송과 통신이 융합되고 유.무선 전화의 경계가 없어지며 영상, 데이터, 음성을
하나로 묶는 IP TELEPHONY의 변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끊임없는 개발과 도전정신으로 최고보다는 최선을,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고객의 미래와 함께하겠습니다.